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이 올해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그라플렉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타임플릭(구 미스터타임)은 매년 다양한 브랜드 또는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스마트워치 페이스·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1년에는 널디, 위글위글, 케어베어, 드림웍스 등과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그라플렉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포커스 인(FOCUS IN), 포커스 아웃(FOCUS OUT), 그레이 그라운드(GRE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 ) 4종으로 출시됐으며, 각 에디션마다 워치페이스, 스트랩, 그립톡으로 구성했다.

포커스 시리즈는 그라플렉스만의 독특한 일러스트를 활용해 디자인하고, 스마일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컬러 제품과 모노톤 제품 2가지다.

그라운드 시리즈는 엣지 있는 스트랩 커팅과 사선모양의 링키퍼가 특징으로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담았다. 해당 시리즈 역시 컬러와 모노톤 버전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포커스와 그라운드 시리즈의 스트랩은 모두 가죽 제품이며,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인증받은 최고급 가죽을 사용했다.

– 이하 중략  –

출처: iT Chosun <타임플릭, 그라플렉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 IT조선 > 게임·라이프 > 새로 나왔어요 (chosun.com)>